본문 바로가기
세상이모저모

공차 피스타치오 밀크티 칼로리&내돈내산 후기

by 사샤삿 2021. 5. 29.
반응형

이번 시즌 공차의 신메뉴들을 살펴보자면 피스타치오 밀크티+펄, 초코 바른 피스타치오 스무디, 망고 치즈 폼 밀크티, 망고 요구르트 주얼리 크러쉬가 있습니다. 저는 이 신메뉴들 중에서 제가 마셔본 피스타치오 밀크티의 후기와 칼로리 등 영양정보들에 대해 포스팅해 보려고 합니다. 

 

공차 피스타치오 밀크티 + 펄 내 돈 내산 후기

공차 피스타치오 밀크티+ 펄을 먹어보았을 때 저는 피스타치오 맛이라는 생각보다는, 녹차 밀크티에 생크림 혹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가미된 더 달달하고 더 부드러운 녹차 밀크티 같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어요. 부드러운 녹차 밀크티 같다는 건 녹차 특유의 떫은맛이 조금 더 달고 부드럽게 변했다는 의미이지, 농도가 연하다는 느낌은 전혀 아니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녹차 밀크티보다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그리고 색깔이 예쁜 연두색이라 보는 맛도 있었어요. 중간중간 호두 부스러기 같은 견과류가 씹히더라고요. 먹었을 때는 호두라고 인식하며 먹었는데, 생각해 보니 이 밀크티의 이름이 피스타치오인 만큼 이 견과류가 피스타치오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피스타치오가 맞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음료수 마실 때 뭐가 씹히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 견과류는 피스타치오 밀크티 맛이랑 잘 어우러져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원래 식감 있는 음료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 좋아하실 만한 밀크티인 것 같아요. 공차 피스타치오 밀크티+펄의 추천 당도는 50%였지만 저는 30%로 주문했는데요, 그래도 충분히 달달하더라고요. 또 같이 먹어본 친구에 말에 따르면 완전히 배스킨라빈스의 피스타치오 아몬드 아이스크림 맛과 상당히 비슷하다고 하던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차 피스타치오 밀크티 + 펄 칼로리 및 영양정보

공차 피스타치오 밀크티 + 펄의 일회 제공량은 473g입니다. 일회 제공량당 칼로리는 282kcal이며, 당류는 17g입니다. 또한 단백질은 9g이고, 포화지방은 5g, 나트륨은 143mg 그리고 카페인은 11g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