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이야기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진(캐스팅) 현황

by 사샤삿 2021. 6. 6.
반응형

누적 조회수 2440만 뷰를 기록한 초인기 웹소설 산경 작가의'재벌집 막내아들'이 드라마로 제작됩니다. 편성은 JTBC가 유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연출은 '그녀는 예뻤다'와 '더블유'의 정대윤 감독이, 극본은 '지정 생존자'와 '성균관 스캔들'의 김태희 작가가 맡게 되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021년 6월 기준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진(캐스팅) 현황

송중기

다수의 기사에 따르면 송중기가 재벌집 막내아들의 남자 주인공을 출연 제안받고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송중기는 늑대소년, 태양의 후예, 빈센조 등의 작품을 통해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남자 주인공은 10년 넘게 충성해 온 순양 그룹의 회장 일가로부터 자금 횡령 혐의를 뒤집어쓰고 살해당한 윤현우로, 자신을 죽인 순양 그룹의 막내아들 진도준으로 환생해 그 집안을 통째로 차지하기 위해 차근차근 성장해 나가는 인물입니다.

신현빈

다수의 기사에 따르면 신현빈이 재벌집 막내아들의 여자 주인공에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신현빈은 2010년 영화 '방가? 방가!'로 데뷔한 이후 영화 공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과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신현빈은 서울지검 반부패 수사부의 검사 서민영을 연기할 예정입니다. 서민영은 법조 명문가 집안 출신의 재원으로 순양 그룹의 후계구도 과정을 집요하게 추적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정의를 구현하기 위해서는 불법의 경계선을 오가는 일도 피하지 않는 승부사로, 진도준과는 사랑과 애증 그 사이를 오가는 지독한 레이스를 펼치게 됩니다.

이성민

스포츠서울에 따르면 이성민이 재벌집 막내아들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라고 합니다. 아직 구체적인 역할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이성민은 드라마 미생, 영화 남산의 부장들과 공작 등에서 대체 불가의 연기를 선보여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김남희

스포츠 동아 기사에 따르면 김남희가 재벌집 막내아들의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뒤이어 뉴스엔과 스타뉴스에서는 재벌집 막내아들 출연 제안을 받은 건 사실이지만 아직 결정된 바 없다는 기사를 내놓았습니다. 김남희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스위트 홈으로 두각을 드러낸 바 있으며 현재 MBC 드라마 '미치지 않고서야'를 촬영하고 있습니다.

티파니 영

소녀시대 출신 티파니 영이 재벌집 막내아들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티파니 영의 첫 드라마 데뷔작입니다. 실제 미국 샌프란시스코 출신인 티파니는 드라마에서도 교포 캐릭터를 맡을 예정이라 합니다.

캐스팅 현황을 살펴보니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훌륭한 배우들의 연기가 더해저 어떤 드라마가 탄생할지 기대감을 자아내게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