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영화이야기

윤상정 캐스팅 드라마 너는 나의 봄

by 사샤삿 2021. 6. 14.
반응형

신인배우 윤상정이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후속으로 방영될 , tvN의 새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에 캐스팅되었습니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 일곱 살을 가슴을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하는 이야기입니다. 

 

윤상정은 너는 나의 봄에서 카페에서 일하는 프로 아르바이트생 민아리 역을 맡아, 똑 부러지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선보이며 극에 재미를 불어넣어 줄 예정입니다. 

 

윤상정은 1998년 1월 17일 생으로 현재 국민대학교 법학부에 재학중입니다. 유튜브 인기 웹드라마 짧은 대본에서 이나 역으로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또한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를 비롯해 다양한 독립영화와 연극에서 연기 경력을 쌓아온 신인배우입니다. 

 

윤상정-사진-프로필
윤상정 프로필

 

tvN 월화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연출은 WWW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정지현 감독이, 극본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너는 나의 봄이다와 같은 히트곡의 작사가이자 드라마 풍선껌을 통해 감성을 자극하는 대사로 유명세를 탄 이미나 작가가 의기투합하였습니다. 제작은 화앤담픽쳐스에서 맡았습니다. 7월 5일 월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계획이며 티빙에서 스트리밍 될 예정입니다. 현재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김예원, 한민, 강훈, 지승현, 박예니, 윤상정 등이 캐스팅 확정되었습니다.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들의 캐릭터들을 간단히 살펴 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너는 나의 봄’에서 서현진은 어린 시절 잠시 머물렀던 강릉의 한 여관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며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가 된 인물 강다정 역을 맡아 안방극장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을 예정입니다. 김동욱은 살아도 사는 게 아닌 사람들을 사는 것처럼 살 수 있게,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고 싶게 만들어 주고 싶어 정신과 전문의가 된 주영도 역을 맡았습니다. 주영도는 모든 것을 단숨에 파악하는 똑똑하고 멋진 모습 뒤에 숨겨진 허당스러움과 정작 자신의 상처는 위로받지 못한 채 평생을 살아온 눈물 그렁한 두 번째 심장을 품은 인물입니다. 김동욱은 섬세한 심리묘사를 통해 주영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윤박은 어느 날 갑자기 강다정(서현진) 앞에 나타나 마치 ‘강다정(서현진) 사용설명서’를 읽은 듯 다정의 마음을 힘차게 두드리는 투자사 대표 채준 역을 맡았습니다. 남규리는 사랑했던 남자친구이자 매니저에게 나쁘게 그리고 아프게 이용당한 뒤 다시 누군가를 사랑하는 것을 두려워하게 된 배우 안가영 역을 맡아 힐링 로맨스를 펼칠 예정입니다. 지승현은 주영도(김동욱)의 친구 서하늘 역을 맡아 모태솔로 수의사의 모습을 보여 줄 예정입니다. 강훈은 서현진의 동생 강태정 역으로, 잘생긴 얼굴과 바람직한 피지컬, 센스 넘치는 에티튜드로 여자 손님들을 몰고 다니는 바텐더 역을 맡았습니다. 박예니는 강다정(서현진)의 동료 호텔리어 허유경 역으로 외국 출신의 영어가 능숙한 인물로, 털털한 성격에 프로의식을 겸비한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한민은 강다정(서현진)의 절친이자 박은하(김예원)의 쌍둥이 박철도 역을 맡았습니다. 

 

 

 

반응형

댓글